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한정수 나이 김주혁 절친
    연예 2018. 11. 20. 19:33

    배우 한정수 나이 김주혁 절친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배우 한정수 합류가 예고된 가운데, 한정수 김주혁 마지막 사진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정수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와의 마지막 사진 #감사함 #그리움 #아픔 #그리고..."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故 김주혁은 뭔가를 말하고 있는 한정수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는데요


    이에 한정수는 지난달 3일 고인의 생일에 산소를 찾아 추모한 바 있습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 사진


    김주혁 한정수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로 지난달 28일 고 김주혁 특집으로 꾸며진 '1박 2일'에 출연해 절친한 친구 김주혁과의 추억과 지극한 애정을 전했는데요.




    한정수는 지난 2003년 영화 '튜브'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얼굴 없는 미녀', 드라마 '추노', '검사 프린세스', '밤을걷는 선비', '대박'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출연해 존재감 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한정수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한정수 나이 1973년생 만 45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남다른 한정수 가족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정수 아버지 한창화는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 출전한 수비수였는데요.


    스위스 월드컵은 한국이 처음으로 출전한 월드컵 무대였습니다.


    배우 한정수 인스타그램


    당시 한국은 헝가리에 0-9로 대패하는 등 세계의 높은 벽을 실감했지만 도전 자체로도 박수를 받았는데요.



    이에 대해 한정수는 "대패한 이유가 있다. 당시 국가대표들이 비행기가 없어서 배를 타고 홍콩이나 일본에서 경유했다. 자리 확보가 안 돼 화물 수송기를 탔다고 했다. 그래서 경기 전날 도착했다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때는 우리가 축구를 참 잘했는데 11명 중에 7명이 다리에 쥐가 났다고 했다"고 말한 바 있는데요.


    예고영상 갈무리 SBS 제공


    한편, 지난 주 가죽 점퍼를 입은 의문의 남자가 새 친구로 등장할 것이 예고돼 남성美 물씬 풍기는 새 친구에 대한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이라며 실루엣만 보고도 배우 한정수라며 확신하고 있는데요.


    한정수가 새친구로 등장할 '불타는 청춘'은 이날 2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