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서유기6 한국편 피오 하이라이트
    연예 2018. 11. 18. 18:50

    신서유기6 한국편 피오 하이라이트


    한콩일 특집의 마지막 신서유기6 한국편 본격 시작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그 중심에 블락비 피오의 활약이 예고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블락비 피오는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두 유 워너 비?)'로 가요계에 데뷔했는데요.


    피오는 블락비 멤버들과 함께 'JACKPOT(잭팟)', 'VERY GOOD(베리 굿)', '난리나', 'Toy(토이)', 'YESTERDAY(예스터데이)' 등 다수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히트시키며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유닛 활동도 활발하게 펼쳤는데요.


    지난 2015년 유권, 비범과 함께 블락비 바스타즈 첫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내고 유닛으로서도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습니다.


    세븐시즌스 제공 - 사진


    특히 피오는 지난해 9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예는에서도 맹 활약한 피오는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에서 귀여움과 소탈한 면을 보여줘 인기를 끈 후, '마스터키', '대탈출' 등 꾸준히 예능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선을 넘는 녀석들'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신서유기6에서 같은 멤버인 송민호와 절친 케미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지난 주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는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공개됐습니다.


    블락비 피오 인스타그램


    '금손' 은지원은 100분의 1의 확률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을 뽑았고, 이수근은 단번에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 제작진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는데요.



    또한 기상미션에서는 '신미' 안재현이 신들린듯한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시청률 역시 평균 6.3%, 최고 7.3%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예고영상 갈무리 tvN 제공


    이날 18일 방송에서는 '한.콩.일' 특집의 마지막, 신서유기6 한국편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한국과 홍콩, 일본의 기념품들을 걸고 또 한번의 대방출 게임이 펼쳐질 전망입니다.



    이번 '신서유기' 시즌5와 6에서 했던 게임들 중 가장 재미있었던 게임들을 모았다는 후문인데요.


    서로 취향이 비슷한 강호동과 안재현, 이수근과 은지원, 송민호와 피오가 팀을 이뤄 2:2:2 대결을 펼칩니다.



    특히 이날 많은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이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고 해 방송에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번보다 게임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피오의 모습이 이날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3:3 편을 나눠 레이스도 펼쳐지는데요.


    갑작스럽게 시작된 레이스에 각 팀의 주장인 강호동과 이수근이 당황했다는 전언입니다.



    이어 은지원은 멤버 모두를 의심하는 모습으로 레이스를 혼돈에 빠뜨렸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다음은 신서유기6 한국편 피오 하이라이트 영상


    신서유기6 피오 예고 카카오TV 제공 - 영상


    [예고] 피오 안돼안돼안돼



    한편, '신서유기6'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tv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