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종옥 나이 남편 이혼사유
    연예 2018. 11. 16. 21:23

    배종옥 남편 이혼사유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배종옥이 영화 '결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12월 초 크랭크인을 앞둔 가운데, 배종옥 첫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종옥은 지난 1993년 6월 모 항공사 항공기 조종사와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하지만 첫딸을 출산한 뒤 이듬해 12월 1년 반만에 남편과 합의 이혼했습니다.


    당시 한 언론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배종옥 이혼사유 성격 차이가 원인이라고 보도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 사이 딸은 이혼한 뒤 부터는 그녀가 키워 온 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배종옥 딸은 미국에서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 사진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그녀에게 강호동이 "당시 이혼 원인은 성격 차이며 종옥 씨가 고집을 부렸죠?"라고 질문하자 "어떻게 그렇게 본 것처럼 잘 아냐"며 역시 성격차이가 이혼이유임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나는 결혼과 어울리는 것 같지 않다"고 결혼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또한 "이혼한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기자들 중 일부는 내가 이혼한 사실도 모른 채 인터뷰하는 사람도 있다"며 속상해 했습니다.


    이혼 후 솔로로 지낸 이유를 설명하며 "이혼 뒤 만났던 사람은 있었다. 문제는 나에 대한 관심의 표현이 시간이 지날수록 짜증으로 돌아와 남자를 만나지 못하는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방송화면 갈무리 MBC 제공


    하지만 "때로는 남편 없이 사는 게 버겁다고 느낄 때도 가끔은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지난 2015년 2월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도 맏언니로 출연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SBS 제공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조세호는 "이혼 후에도 연애를 해 본 적이 있느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그는 "당연히 있었다. 운명이 있으면 만나고 운명이 아니면 안 만난다. 내가 굳이 연애를 하겠다고 사람을 만나진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이를 들은 컬투의 정찬우는 "대시가 많을 것 같다. 너무 예쁘다"고 하자 그녀는 "내가 좀 폐쇄적으로 산다. 아이가 있어서 혼자 산다는 생각은 별로 안 한다. 아이가 있는 것과 없는 건 다르다. 결혼을 한 것과, 결혼은 안 하고 혼자 있는 것하고는 또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혼자 살 수 있을까 의문이긴하다. 좋은 사람 있으면 만나겠지만 없는데 굳이 만나려고 하진 않는다. 남자 없는 게 불편하지 않다"고 덧붙였는데요.


    배종옥 리즈시절 커뮤니티


    배종옥은 지난 2월에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철저한 자기관리를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JTBC 제공


    그는 "데뷔 때는 45kg밖에 안 나갔다. 완전 말랐었다"며 "그때는 먹는 걸 싫어했다. 지금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53kg가 내 적정 체중이다. 그게 넘어가면 불편하더라"라며 체중을 유지하는 비법에 대해 "살이 찌면 바로 뺀다. 그걸 오래 두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는 "늘 아침에 일어나서 체중을 잰다. 바로 한 끼 굶거나 나한테 좋은 음식을 먹으려 한다. 내가 금음체질이라고 해서 고기를 먹으면 안 되고 까다롭다"며 "운동은 걷기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한다. 식단만 가지고는 유지가 안 되더라"라고 철저한 자기관리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배종옥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한편, 지난 9일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는 배종옥이 '결백'에 출연한다고 확정 발표했는데요.


    영화 '결백'은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는 치매 걸린 엄마가 독극물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런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를 나선 딸 ‘정인’이 사건의 감춰진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결백'은 '또 하나의 약속', '재심'을 선보인 영화사 이디오플랜의 세 번째 영화로 '그때 그 사람들' '사생결단'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조감독 출신인 박상현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며 12월 초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배종옥 나이 1964년생 만 54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